본문 바로가기

2017/035

PIS 외장하드 복구 PIS 외장하드 복구 외장하드에서 딸깍 딸깍 소리가 나면서 인식이 안됩니다. 하드가 고장난것 같은데... 다른곳에 문의해보니 딸깍 딸깍 소리나면 거의 복구가 힘들다고 하던데 복구가 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대부분 사진들이라 꼭 살리고 싶습니다. 입고내역 입고: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택배접수 손상매체명: 삼지아이티 PIS 외장하드 500GB 손상증상: 외장하드 인식안됨, 딸깍 딸깍 소리가 남 중요데이터: 가족사진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외장하드에서 딸깍 딸깍 또는 슥슥 긁히는 소음이 발생되면 대부분 헤드의 불량일수 있습니다. 헤드의 불량은 매우 위험합니다. 데이터가 기록된 미디어와 접촉이 되어 데이터의 손상이 발생되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경우에는 미디어에 심각한 데미지를 입혀 복구를 전혀 할수 없는 상태에 이.. 2017. 3. 29.
usb 포맷오류 파일복구하기 usb 포맷오류 파일복구하기 USB에 여행사진을 넣어두었는데... USB가 인식오류가 뜹니다. USB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포맷오류가 뜨는데 복구가 가능할까요? 직접 문제를 해결해 보시려면 https://imsosimin.com/62 입고내역 입고내역: 서울지역 방문접수 손상매체명: TG USB 32GB 손상증상: 포맷오류 발생됨 중요데이터: 사진파일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USB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포맷오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포맷오류는 왜 발생되는 것일까요? 파일시스템의 부트레코드 영역이 손상되면 포맷하여 파일시스템을 새롭게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뜨게 되는 것입니다. 복구작업 및 결과 복구용량: 총 10.2GB 파일: 2,850 작업자 소견: 파일시스템 영역의 칩배드로 포맷오류가 발생되었으나 데이터는 그.. 2017. 3. 23.
엠지텍 외장하드복구 - 포맷메세지 엠지텍 외장하드복구 - 포맷메세지 엠지텍 외장하드를 구매해서 몇년동안 잘 사용해 왔습니다. 그런데 외장하드를 들고 다니다 보니 USB캐이블이 꽂히는 부분이 고장나 버렸습니다. 외장하드에 캐이블이 꽂히는 부분의 커넥터가 덜렁거리다가 이제 완전히 떨어져 버렸는데 수리해서 사용할수 있다고 해서 연락드렸습니다. 수리가 가능할까요? 캐이스를 열어서 하드를 컴퓨터에 직접연결해서 드라이브가 잘 잡히면 외장하드 캐이스는 시중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캐이스만 교환받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인식은 되는것 같은데 드라이브를 사용하기 전에 포맷하라고 뜹니다. 일단 데이터 살릴수 있을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오늘 택배로 보내겠습니다! 입고내역 입고: 강원도 춘천시 택배접수 손상매체명: 엠지텍 외장하드 1TB 손상증상: 외장하드 .. 2017. 3. 22.
레토(OLETO) 외장하드 복구 레토(LETO) 외장하드 복구 외장하드를 컴퓨터에 꽂았는데 연결이 안됩니다. 내컴퓨터에 드라이브가 안잡혀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네요. 안에 중요한 데이타가 있어서 꼭 살리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입고내역 입고: 인천시 부평구 택배접수 손상매체명: 레토 외장하드 1TB 손상증상: 드라이브 안잡혀서 입고되었으나 인식은 가능함, 인식후 액세스가 안됨 중요데이터: 모든 사진파일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인천에서 택배로 접수된 레토 외장하드 복구건은 드라이브 인식이 되지 않는다는 증상으로 접수되었으나 점검시 인식은 가능한 상태로 확인되었습니다. 인식은 아주 늦게 되지만 인식된 이후 아무것도 할수 없고 컴퓨터가 느려지면서 다운되는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하드디스크의 배드섹터 증상으로 배드양이 하드디스크에 급격.. 2017. 3. 21.
하드 인식불가로 데이타복구 하드 인식불가로 데이타복구 컴퓨터가 켜지지 않아서 컴퓨터 수리기사를 불렀는데 하드 인식불가 상태라고 합니다. 하드에 중요한 문서들이 많아서 꼭 살리고 싶은데 데이타복구가 가능한가요? 입고내역 입고: 서울지역 방문접수 손상매체명: 삼성 3.5인치 하드디스크 160GB 손상증상: 하드 인식불가 중요데이터: 문서파일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컴퓨터 부팅이 되지 않은 상태여서 컴퓨터 수리를 불렀고 하드 인식불가를 확인하여 데이타복구를 하기 위해 접수되었습니다. 접수된 하드는 인식이 전혀 되지 않는 상태가 아니라 한참만에 인식이 됩니다만 컴퓨터가 마비되고 아무것도 할수 없는 상태로 바뀝니다. 점검결과 하드디스크에 심각한 배드가 발생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디스크의 초기섹터의 물리배드로 인해 인식이 되었다가 바로 끊.. 2017.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