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17

강남 데이터복구 - 노트북 초기화후 외장하드 인식안됨 강남 데이터복구 - 노트북 초기화후 외장하드 인식안됨 노트북을 초기화 되면서 외장하드가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외장하드 파티션이 2개로 나누어지고 하나의 파티션은 미할당으로 나오는데... 외장하드가 초기화 된것 같습니다. 데이터가 중요한데 복구가 가능할까요? 입고내역 입고: 서울 강남 퀵접수 손상매체명: 삼성 외장하드 M3 1TB 손상증상: 노트북 초기화중 외장하드 초기화됨 중요데이터: 사진, PDF, PPTX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노트북 초기화 후에 외장하드 인식안됨. 디스크관리 확인해 보니 외장하드가 초기화됨. 초기화되고 파티션이 2개로 나눠짐. 부팅파티션, 미할당영역 복구는 가능하지만 디렉터리 구조대로 복구가 어렵고 파일별 복구가 가능함. 복구작업 및 결과 파일별 데이터획득. 복구완료. 총 58GB.. 2016. 11. 23.
인천 외장하드 복구 - 인식불가 인천 외장하드 복구 - 인식불가 외장하드를 데스크탑 본체에 올려두고 사용하다가 그만 실수로 떨어뜨리게 되었고 이후부터는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외장하드의 불빛만 들어오고 구동이 되지 않는데 외장하드 복구가 가능할까요? 입고내역 입고: 인천 남구 택배접수 손상매체명: WD 외장하드 1TB 손상증상: 데스크탑 본체에서 추락, 인식불가 중요데이터: 업무용 문서파일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외장하드가 본체에서 떨어진후 인식이 불가능한 상태로 인천에서 택배로 접수되었습니다. 고장난 외장하드와 백업용 드라이브를 함께 보내주셨습니다. 현재 증상은 외장하드가 구동이 되지 않는 상태이며 외장하드 램프에 불은 들어오고 삐릭 삐리릭 비프음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점검 결과 헤드가 파킹존에 들어가지 못하고 디스크 위에 불시착한 헤.. 2016. 11. 22.
씨게이트 외장하드복구 - 파티션 할당되지 않음 씨게이트 외장하드복구 - 파티션 할당되지 않음 여기는 OO병원인데... 백업용 외장하드 4TB에 파티션 3개를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1파티션은 포맷하라는 창이 뜨고 2,3 파티션은 파티션 할당되지 않음으로 표시되는데...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건가요? 병원 자료가 모두 들어있어서 꼭 살려야 하는데 복구가 가능할까요? 입고내역 입고: 서울 종로 OOO병원 퀵접수 손상매체명: 씨게이트 3.5" 4TB 외장형 하드디스크 손상증상: 파티션 할당되지 않음으로 파티션 날아간 상태, 한쪽 파티션은 포맷메세지 발생되고 있음 중요데이터: 수술 영상파일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퀵으로 긴급하게 접수된 4TB 3.5" 씨게이트 외장하드는 배드섹터에 의한 파티션테이블 손상 및 BR영역의 손상으로 확인되.. 2016. 11. 18.
외장하드 인식 안될때 체크해보세요! 외장하드 인식 안될때 체크해보세요! 외장하드가 인식이 되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데이터가 중요하지 않을 경우에는 외장하드의 무상보증기간을 확인하여 교환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보증기간은 1년~3년)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https://imsosimin.com/40 2. 데이터를 버리기는 아깝고 돈내고 살리기도 아까운 경우에는 아래 동영상을 보고 스스로 해결할수 있는 문제인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imsosimin.com/85 3. 데이터가 엄청 중요해서 못살리게 될 경우 멘붕이 올수 있는 상황이라면 아래 동영상을 보고 체크해 보신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더이상 전원공급을 하지 마시고 복구가능여부를 점검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https://imsosimin.c.. 2016. 11. 17.
외장하드 CRC오류 데이터복원 외장하드 CRC오류 데이터복원 -상담내용 우리 아기 어릴적부터 성장사진이 모두 들어있는 외장하드가 갑자기 인식오류가 생기면서 CRC오류창이 뜹니다. 혹시나 해서 검색해 보았는데 외장하드가 손상되었을때 나오는거라 하네요. 중요한 사진이라 꼭 살려야 하는데 100% 다 살릴수 있나요? 아니면 얼만큼 살릴수 있는 건가요? 입고내역 입고: 경남 창원 마산 회원구 택배접수 손상매체명: 씨게이트 외장하드 2TB/ 2.5" 손상증상: 인식은 되지만 외장하드에서 CRC오류 발생 중요데이터: 성장사진 및 가족사진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경남 마산에서 택배로 접수된 씨게이트 외장하드 2TB는 CRC오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CRC오류는 데이터의 전송오류를 체크하는 오류체크방식의 하나로 하드디스크에 있어서 파일시스템의 손상으.. 2016. 11. 16.
영국 데이터복구(삼성 외장하드 고장) 영국 데이터복구(삼성 외장하드 고장) 영국에서 동생편으로 외장하드를 보내니 살펴보시고 꼭 복구해 주세요! 지금 유학중인데 논문자료, 사진이 중요합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삼성외장하드가 영국에서 접수되었습니다. 입고내역 입고: 영국 -> 서울송파구 -> 방문접수 손상매체명: 삼성외장하드 1TB 손상증상: 추락후 인식불가 중요데이터: 논문 및 사진파일등 전체데이터. 손상증상 및 점검내역 책상에서 떨어뜨린후 삼성외장하드가 인식이 되지 않는 상태로 접수되었으며 점검결과 헤드의 불량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헤드의 불량은 단지 헤드만의 불량으로 끝나면 좋겠지만, 헤드의 불량은 디스크 미디어의 불량을 동시에 발생시킵니다. 헤드는 데이터를 기록하고 판독하는 장치로 고속으로 회전하는 플래터 (7200RPM 기준 초당 1.. 2016. 11. 14.